총 게시물 462건, 최근 0 건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엘리스(ELRIS) 컴백, 소희 바비인형 비주얼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6-28 (목) 10:28 조회 : 124


(출처: 엘리스 인스타그램)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최근 6월 28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짓고, 막바지 새 앨범 준비에 매진 중이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 엘리스는 각 트랙별로 색다른 컬러의 옷을 입고 영상에 등장. 마치 광고 모델 같은 매력을 뽐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컴백을 앞두고 한층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멤버들 중에서도 바비 인형을 연상케 하는 소희의 역대급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고 있다.

(출처: 엘리스 인스타그램)

지난해 SBS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6’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소희는 ‘본격 연예 한밤’ 큐레이터, 엘리스 미니 1,2집 활동, JBJ 멤버 김상균과의 콜라보 싱글 발표 등 쉴 새 없이 바쁜 활동을 펼쳐왔으며,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외모면 외모, 끼면 끼 모든 영역에서 고르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능 아이돌이다.
  
티 없이 맑고 투명한 피부와 해맑은 미소, 화려한 팬 서비스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소희는 바쁜 아이돌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무결점 피부와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일까. 답은 철저한 자기 관리가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
  
실제로 소희는 트러블이 날 때 즉각적으로 피부 진정 관리를 하고, 365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피부 속까지 수분 공급이 되는 수분크림으로 보습 관리를 한다. 또한, ‘K팝스타6’에 출연할 당시 동양적인 얼굴로 인해 나이에 비해 어른스럽고 성숙한 느낌이 강했지만, 한층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하얀 피부를 위한 미백 관리를 꾸준히 하여 데뷔 후 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에 성공했다. 이 밖에도 차분하고 학생 같은 느낌을 없애고, 보다 생기발랄한 이미지를 주기 위해 주로 밝은 색으로 염색을 하고, 메이크업은 화려하게 하는 편이다.
  
소멸할듯한 작은 얼굴과 긴 다리로 우월한 명품 몸매를 자랑하는 소희지만, 그녀도 다이어트를 위해 점심에는 바나나와 계란을, 저녁에는 체지방 감소에 좋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등 철저한 식단 관리를 한다. 또한, 격렬한 안무 연습과 꾸준한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다.
  
한편, 그동안 청순하고 순수한 소녀의 모습과 톡톡 튀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던 엘리스가 이번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