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9건, 최근 0 건
   

[한국경제TV뷰티한국]세월을 거스르는 힘, 연어가 피부를 되살린다 ‘연어주사’

글쓴이 : 이미지메이킹 날짜 : 2015-04-13 (월) 17:58 조회 : 1145

6-e1428912861202.jpg

‘연어주사’란, 신체조직의 재생을 돕는 PDRN(PolyDeoxyRiboNucleotide)의 성분을 뜻한다. 우리 인체의 염기조성과 유사한 연어에서 추출한 정제한 물질을 이용해 ‘연어주사’라 불린다.

 흘러가는 물줄기를 거슬러 처음으로 시작됐던 고향으로 오르는 연어처럼 연어의 주 성분이 흘러가는 세월을 역행하여 ‘동안피부’로 거듭나는 불가능할 것 같은 세월의 흐름을 거스르는 일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는 연어주사를 아무리 세월이 변해도 늙지 않는 것 같다 해 붙여진 ‘뱀파이어피부’로 스타들도 방문한다는 청담동 비포앤애프터클리닉에서는 그 성분 중에서도 피부조직 기능개선과 피부재생에 탁월한 PN(Polynucleotide)을 추출하여 주사한다고 한다. 조직의 손상을 회복시키는 기능 중에서 피부세포의 근본인 조직을 수복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능적인 요소(Anti-aging)를 활용해 노화를 방지한다.

연어주사의 주성분인 ‘PN’은 ‘Long-Polymeric molecules’로 PDRN 중 보다 긴 DNA 중합체라 하여 ‘DNA조각주사’라고도 불린다. 실제로 인체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신체 반발현상이 나타나지 않는 등 안전성이 높은 성분이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관계자는 “PN이 피부에 적용되면 많은 량의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결과 잔주름, 피부톤, 유∙수분 벨런스를 맞추는 모이스처 작용을 하고, 피부의 깊숙한 층인 진피를 건강하고 두껍게해 피부탄력을 증가시켜 노화와 자외선, 피부 독소로부터 손상된 피부조직을 정상적으로 복원시키는 효과를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물작용이 없는 안정된 물질로 ‘피부 지지체’ 역할을 해 일시적인 작용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효과 유지를 가능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