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9건, 최근 0 건
   

[헤럴드경제] 예민피부 원천적으로 개선하는 비포앤애프터클리닉의 PDRN 연어주사

글쓴이 : 이미지메이킹 날짜 : 2015-05-06 (수) 13:17 조회 : 1345



비포앤애프터클리닉PDRN주사.jpg


예민피부란 비교적 작은 자극이나 스트레스, 자외선 등에도 쉽게 트러블을 일으키는 피부로써 당사자에게는 굉장한 스트레스를 안겨준다. 특히 여성이라면 자유로운 메이크업 연출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하기에 더욱 적은 자극에도 피부 당김과 건조함, 갈라짐, 붉음증, 발진 등의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증상이 잦은 피부를 뜻한다. 이러한 증상들로 고민하는 대상자들의 경우는 대게 환경적인 문제 또는, 신체적, 유전적 요인으로 인해 일시적이거나 지속적인 피부의 예민한 상태를 겪게 된다. 그렇다면, 예민하거나 예민해진 피부를 원천적으로 개선 할 수 있는 방안이란 무엇일까?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관계자는 예민피부의 개선방안으로 ‘에치알 PDRN’을 꼽았다.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에치알 PDRN’은 피부조직 구조를 원천적으로 복원하는 효과가 있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PDRN주사2.jpg

관계자는 “에치알 PDRN은 예민해진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주고 표피와 진피의 두께를 증가시키고 면역성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며 “이는 자연적인 방어능력 증가와 피부를 회복시켜, 잦은 트러블과 햇빛이나 화장품의 자극에 예민하게 반응하던 예민피부를 진정시키고 예민했던 피부타입을 개선하여 잦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에치알 PDRN은 진피 내에 직접 주입하여 시술하며, 이는 손상된 피부가 내부에서 생리적인 조건을 회복하며 자연적으로 피부구조를 복원시키는 작용을 돕는다. 비포앤애프터클리닉 의료관계자는 예민피부의 대상자의 경우 PDRN을 2~3주 간격으로 총 4회 이상의 시술을 받기를 권장하고 있다.

[기사발췌: 헤럴드경제 시티팀 = 김연아 기자]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