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59건, 최근 0 건
   

20대부터 관리하는 피부 탄력, 라이징스타 리프팅크림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10-23 (화) 15:11 조회 : 72


20대 중반부터 급격하게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서서히 얼굴 라인이 처지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해 30-50대가 되면 깊은 고민으로 다가온다.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면 처지는 얼굴살로 인해 주름이 더 많이 생기기도 하며, 얼굴 윤곽이 무너지면서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어 20대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최근 들어 동안 얼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리프팅크림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시중에 판매되는 다양한 리프팅크림 중에서도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이 각광받고 있다.

라이징스타 ‘화이트토마토v브이크림’은 리프팅, 탄력 관련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있어 중력으로 인해 처진 피부를 당겨 주름을 개선하고, 점점 늘어지거나 푹 꺼지는 등 저하된 피부의 탄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리프팅크림이다.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여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은행나무잎추출물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저녁에 잦은 과식, 야식, 음주 등으로 아침에 얼굴이 붓고 푸석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고, 붓기를 완화해 준다.

이 밖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해 피부 밸런스를 복원시킴으로써 건조함을 예방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줘 수분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다.

출처: 세종포스트(http://www.sj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125)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