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49건, 최근 0 건
   

물광 메이크업을 위한 촉촉한 쿠션팩트추천, 셀럽시크릿 ‘쓰리쿠션’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8-27 (월) 09:14 조회 : 98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두꺼운 화장은 피하는 것이 좋다. 선크림, 파운데이션, 컨실러까지 외출 전 공들여 한 베이스 메이크업은 땀과 함께 금방 무너져 내리고, 여기저기 얼룩지고 뭉쳐져 지저분해 보이까지 한다.

따라서 여름철에는 다양한 기능을 한데 넣은 쿠션팩트로 가볍고 산뜻하게 메이크업을 마무리하고, 하루 종일 모공 끼임이나 들뜸 현상 없이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쿠션팩트추천하는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은 피부 전문가 한규리 대표가 직접 임상 연구 개발하여 쿠션팩트 하나만으로도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은 물론 뛰어난 커버력과 컬러 컨트롤 기능으로 하루 종일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노하우를 담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으로 하여금 피부 주름 및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고, SPF 30지수 자외선 차단 효과로 외부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세컨스킨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회복시키는데 뛰어난 효과가 있다.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수정 메이크업 없이도 무너짐이나 다크닝 없이 36시간 동안 촉촉한 물광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커버력이 좋아 얇게 펴 발라도 모공과 잡티, 홍조 등을 결점 없이 매끈하고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1년간 27차의 까다로운 테스트 과정을 거쳐 탄생한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은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여드름/트러블 피부, 홍조 피부, 아토피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촉촉한 쿠션이다.

출처: 이투뉴스(http://www.e2news.com)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