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51건, 최근 2 건
   

라이징스타, 촉촉한 피부를 위한 스킨 미스트 올바른 사용법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5-29 (화) 10:13 조회 : 169


여성들의 화장대와 파우치 속에 없어서는 안될 머스트 해브 아이템 ‘미스트’는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여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지만, 잘못 사용할 경우 오히려 피부를 더욱 건조하게 만들 수 있다. 따라서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미스트의 올바른 사용법을 알아보자.

미스트를 얼굴 가까이에서 뿌리면 얼굴 표면에 이슬처럼 맺혀 피부에 흡수될 수 없다. 따라서 얼굴로부터 20cm 거리를 두고 45도 각도로 3~4회 분사 후 깨끗한 손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줘야 한다. 또한, 욕실에 미스트를 구비해 두었다가 세안 후 물기를 닦아내고 뿌려주면 피부가 건조할 틈 없이 수분을 충전시켜 훨씬 더 촉촉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아침에 일어나 눈이 퉁퉁 부었을 경우에는 화장솜에 미스트를 듬뿍 적셔 눈두덩이 위에 올려두면 붓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여름철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가볍게 뿌려주면 시원한 쿨링 효과로 피부의 온도를 낮춰줄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영브랜드 ‘라이징스타’에서 선보인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지질수’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에 수분 입자를 잘 흡수하게 도와주고, 수분 지퍼백을 형성하여 오랜 시간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카퍼열애추출물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주고,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다.

20년간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피부관리를 전담해온 피부 전문가 한규리 대표의 뷰티 노하우와 배우 하정우가 디자이너로 참여하여 더욱 화제가 된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에는 하정우의 감각적이고 아티스틱한 디자인을 담아 더욱 소장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45013)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