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32건, 최근 1 건
   

환절기 건성·민감성 피부관리, 저자극 수분 전문 화장품 '셀럽시크릿'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4-18 (수) 10:15 조회 : 138


계절의 징검다리라 할 수 있는 환절기가 시작됐다.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에는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가 쉽게 악건성으로 발전한다. 피부가 땅기고, 울긋불긋 달아오르는 것은 물론 전에 바르던 화장품을 똑같이 사용해도 피부에 탄력이 떨어지고 거칠어지게 된다.

이러한 현상들은 피부에 수분이 부족해 발생하는 것으로, 환절기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보습에 신경 써야 한다. 따라서 수분이 많은 과일이나 야채, 물을 충분히 섭취하고, 보습력이 좋은 화장품을 잘 발라주어야 한다.

먼저 피부 결을 정돈하고 피부에 1차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토너는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보습력이 뛰어난 셀럽시크릿by한규리 ‘테라피스킨’을 사용해야 한다. 그다음 피부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는 세럼은 세라마이드보다 훨씬 더 강력한 보습 성분인 세컨스킨이 함유되어 극한의 환경에서도 오랫동안 수분을 보유할 수 있는 셀럽시크릿by한규리 ‘세컨스킨부스터’를 선택하면 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피부는 항상 사용하던 화장품을 발라도 컨디션에 따라 트러블이 생기기도 하고, 건조해지기도 한다. 따라서 피부 민감도와 건조한 상태에 따라 진정시켜야 하며, 단계별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건성·민감성 피부 타입의 경우에는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수분 유지 크림 셀럽시크릿by한규리 ‘모이스처라이징크림’을 선택해야 하며, 민감한 피부가 한층 더 건강해졌을 때는 피부 속까지 충분한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건강한 상태의 피부로 되돌려주는 피부 재생크림 셀럽시크릿by한규리 ‘속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