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42건, 최근 0 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은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 다양한 사용법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8-02-21 (수) 13:31 조회 : 229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는 급격한 온도 변화로 인해 피부의 수분이 빠른 속도로 증발되어 쉽게 건조해지고, 극도로 예민해지며,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 이로 인해 피부는 점점 생기를 잃어가고, 푸석푸석 메말라 하얗게 각질까지 들뜨기 시작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의 기본은 바로 유수분 밸런스에 있다.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도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를 사용해보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장벽을 더욱 강화시켜줄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과 미스트의 효과를 하나에 얻을 수 있는 투인원(2 in 1) 미스트이다.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케어 단계에서 스킨으로 사용하거나 평상시 건조함이 느껴질 때마다 미스트로 뿌려주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킬 수 있다. 또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환절기 피부 관리에 좋다.

얼굴에서 자연스러운 빛이 나는 물광 메이크업을 원할 때도 라이징스타 101 스킨 미스트를 이용할 수 있다. 평소 사용하는 메이크업 퍼프에 미스트를 충분히 뿌린 뒤 촉촉해진 상태에서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면 촉촉하고 매끈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이징스타 101 스킨미스트는 인체의 지질 성분과 가장 유사한 형태로 구성된 리피드 워터 ‘지질수’로 만들어져 일반 물과 비교했을 때 피부에 흡수가 더 잘 된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뿌리면서 바로 흡수시켜주면 불편함 없이 7스킨법을 실천할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에서 선보인 라이징스타 101 스킨미스트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현재 자사몰을 비롯하여 전국 왓슨스 매장, 미미박스, 신세계몰, 현대H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