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406건, 최근 0 건
   

라이징스타 디자이너 하정우, 영화 '신과 함께-죄와 벌' 오늘(20일) 개봉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7-12-20 (수) 15:35 조회 : 145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주호민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오늘(20일) 개봉한다.

 

'신과함께-죄와 벌'은 화재 현장에서 아이를 구하고 죽은 소방관 자홍(차태현)이 환생을 위해 3명의 저승차사 강림(하정우), 혜원맥(주지훈), 덕춘(김향기)과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7번의 재판을 통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7개의 지옥에서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을 어겼는지 심판하는 과정에서 19년 만에 나타난 귀인 자홍이 의도치 않게 지었던 죄가 하나씩 드러나며 예상치 못한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 영화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건 화려한 비주얼과 실감 나는 CG 효과를 통해 저승과 지옥의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한 장면이다. 또한, '가족애'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신과함께-죄와 벌'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저승차사 리더 강림 역을 맡은 배우 하정우는 연예계 대표적인 아트테이너로 손꼽힌다. 지난 2010년부터 해마다 개인전을 열며 화가로 입지를 다져왔던 하정우는 지난 6월 전시회 'PLAN B'를 통해 신작과 함께 전반적인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라이징스타 101 SKIN MIST 워터뱅뱅앰플미스트'를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하정우의 독특한 아이덴티티가 담긴 '라이징스타 101 SKIN MIST 워터뱅뱅앰플미스트'는 핑크 색상의 귀걸이를 한 독특한 캐릭터 '세라'와 자유분방한 10대를 형상화한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 그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피부 유사 성분인 리피드 워터 지질수가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세안 후 스킨으로 사용하고, 평소에는 미스트로 사용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향후 라이징스타에서 출시하는 모든 제품에는 하정우만의 독특한 그림이 담길 예정이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