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76건, 최근 0 건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쓰리쿠션' 피부 건강까지 생각

글쓴이 : 한규리 날짜 : 2016-11-18 (금) 10:58 조회 : 1267




겨울철 피부관리’는 여성들에게 특히 더 어려운 숙제로 다가온다. 겨울철에는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가 더 쉽게 건조해지고 건조함으로 인한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각질 때문에 메이크업까지 들떠 보일 수 있다. 기본 스킨케어는 물론 들뜨지 않는 메이크업을 한꺼번에 소화하고 싶다면,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 CC쿠션 ‘쓰리 쿠션’에 주목해보자.

한 여성월간지 설문조사 결과에 의하면 여성사용자들 파우치 속에 ‘쿠션’ 제품이 필수로 있다. 쿠션 제품은 톡톡 두들겨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외출 전 메이크업 시간을 크게 단축시키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아 수정화장에도 용이하다. 주름개선이나 미백, 자외선차단 효과까지 두루 갖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수분전문라인 브랜드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에서는 스킨케어를 비롯해 기능성, 피부건강까지 모두 고려한 CC쿠션을 출시하게 됐다. 바로 ‘쓰리쿠션’이다.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있어 미백 및 주름 개선 효과가 뛰어나다. 이러한 성분은 피부 속 깊이 침투해 보다 화사한 피부와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또 세컨스킨 성분으로 피부장벽을 강화할 수 있고, 호호바씨오일, 쌀겨 오일 등 보습 성분이 가득 들어 있어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병풀 추출물과 캐모마일 추출물이 피부 기초체력을 높여주고 외부 요인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 또는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SPF30/PA++ 지수의 자외선 차단 기능, 뛰어난 커버력이 있어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 연출도 가능하다.

특히 내 피부 톤에 맞게 ‘컬러 컨트롤’이 가능하며, 펌핑 쿠션 방식으로 쿠션 내용물이 공기와 직접 닿지 않아 마르지 않는 장점이 있다. 이 때문에 오랫동안 CC쿠션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포앤애프터바이오 셀럽시크릿 by한규리는 스타들의 피부케어를 전담한 한규리 대표의 20년 뷰티 노하우가 담겨 있는 브랜드다. ‘라멜라 구조 방식’의 특화된 포뮬라를 제품에 접목,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기 위한 ‘맞춤형 블렌딩 레시피’와 ‘스킨 트레이닝’ 등 타사와 차별화되는 뷰티 정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