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이미지메이킹 > 스타 이미지메이킹
 
총 게시물 7건, 최근 0 건
   

K팝스타2 스타로 거듭나기 메이크오버

글쓴이 : 리포터 날짜 : 2013-03-06 (수) 18:46 조회 : 3824
 
예비스타가 되는 방법 때깔부터 바꿔라
 
‘연예인 같다’, ‘연예인 피부, 연예인 몸매’라는 말처럼 연예인들은 일반인들과는 다른 어떤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것이 분명하다.
 
때깔부터 바꿔라!
때깔이란 ‘눈에 선뜻 드러나 비치는 맵시나 빛깔’로 우리가 바라보는 첫인상, 이미지, 스타일이다.
 
 
%BF%B9%BA%F1%BD%BA%C5%B8_%C5%E4%C5%BB%C0%CC%B9%CC%C1%F6%B0%FC%B8%AE.png

 
SBS 서바이벌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는 회를 거듭하며 탑10의 예비스타가 확정되고 이들은 10주간
오디션 트레이닝과 더불어 ‘스타로 거듭나기’ 위해 전문가의 손에 맡겨졌다.
 
 
그렇다면 이 때깔을 바꾸기 위해서는 어떤 점이 필요할까?
 
스타이미지컨설턴트 한규리원장은 “남자는 피부”, “여자는 다이어트”라고 간단히 꼬집었다.
  
밝고 화사한 잡티 없는 깨끗한 피부는 때깔의 최우선적 요소이다.
K팝스타2 남성 참가자들은 처음 일반인에 불과했었지만 현재는 꽤나 때깔이 좋아졌다. 자작곡으로 사랑받고 있는
‘악동뮤지션’의 이찬혁 군의 피부변화가 특히 눈에 띈다.
시즌 초기 사춘기의 학생답게 울긋불긋 올라온 여드름과 그 흉터들로 인해 ‘곱다’라는 인상을 주긴 어려웠다.
이를 완전히 변신시키기 위해 충분한 보습과 피부재생을 위한 관리에 들어갔다.
수분을 잔뜩 머금은 투명한 피부 화사하고 촉촉해 보이는 피부 톤을 위해 피부과에서 직접 만든 수분제품
사용하고 제나 프락셀 레이저로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를 없애는 등 피부 결 자체를 바꾸기 위한 관리에 들어갔다.
시즌의 회를 거듭하며 호전되어가는 이찬혁 군의 피부변화를 보니 관리의 중요성을 새삼 깨닫게 된다.
  
건강한 매력 아름다운 몸매
연예인은 체계적인 관리로 만들어낸 균형 잡힌 몸매를 유지한다. 전문가들의 손을 거쳐
혹독한 트레이닝을 통해 연예인 몸매를 완성한다.
K팝스타2의 여성 참가자들은 역시 다이어트와 몸매관리가 중요했다.아이돌 걸그룹 처럼 몸매를 가꾸기 위한 트레이닝이 시작됐다.
특히 YouU(전민주, 박소연, 송하예, 손유지, 이미림)의 변화가 눈에 띈다.
‘악마의 식단’이라 불리는 하루 1200kcal 이하의 식단을 병행한 혹독한 다이어트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유는 칼로리는 적지만 영양소를 고루 갖춘 악마의식단으로 식단조절하며 몸의 영양 균형을
바로잡는 동시에 체계적인 1:1 트레이닝으로 단기간 내에 목표치를 이뤄낼 수 있었다.
피부에서부터 몸매, 영양균형, 미소방법까지 토탈 관리로 스타가 되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C7%D1%B1%D4%B8%AE%BF%F8%C0%E5_%C0%FA%BC%AD_%C0%AF%C0%FC%C0%DA%BF%CD_%BB%F3%B0%FC%BE%F8%C0%CC_%BF%AC%BF%B9%C0%CE%C3%B3%B7%B3_%B5%C7%B1%E2.jpg
 
 
2NE1, 빅뱅 등 스타 이미지컨설턴트로 유명한, K팝스타의 참가자들의 때깔을 변화시킨 한규리 원장은
“스타다움을 갖기 위해서는 먼저 본인의 이미지, 컨셉에 맞게 체계적인 관리와 노력이 필요하다.
참가자들 각자에 맞는 이미지를 찾고 피부 톤, 몸매, 식단조절까지 모든 것을 통합적으로 10주간 트레이닝 하였다.”
  
또한 한규리 원장은 저서 ‘유전자와 상관없이 연예인처럼 되기’에서
“이미지메이킹과 체계적 관리를 통해 누구나 연예인과 같은 때깔을 가질 수 있다”고 말한다.
 
 
한규리의 이미지메이킹  02-518-7197

   

 

 
 
한규리 이미지메이킹
이   름
나   이
연락처
이메일
내   용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동의
SMS수신동의